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OX퀴즈 이벤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이벤트를 합니다. 6월 15일 목요일까지니까 얼른 응모 보자고요!!

 

-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OX퀴즈 이벤트

딱 3문제만 풀면 응모가 가능하니까 1분도 안 걸려요! 이벤트에 당첨되면 좋고! 안되면 말고!!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OX퀴즈 이벤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OX퀴즈 이벤트

당첨 사은품은 싸인 폴라로이드 3명, 싸인 포스터 3명, 레트로 카메라 5명, 미니 캐리어백 5명, iMBC 3개월 이용권 30명

이렇게 준다고 하네요! 저는 레트로 카메라가 탐난다는...

 

 

문제는 딱 3개만 풀면 되는데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OX퀴즈 이벤트

1번 문제는 사진에 정답이 있네요 ㅎㅎㅎ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OX퀴즈 이벤트

2번 문제도 답이 보여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OX퀴즈 이벤트

3번 문제는 영상을 잠깐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헤헤~(저는 알고 있습니다)

 

아주 쉽죠?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OX퀴즈 이벤트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