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엘케이

경남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220번길 15 지하

토요일 일요일 휴무

 

 

최애 마카롱은 사파동에 있는 미엘케이 카페에 파는 마카롱인데 빨리 안사면 먹을 수가 없다는... 몇 번 마카롱 사려고 오후에 방문 했는데 항상 마카롱이 품절되어서 먹을 수가 없었... 오랜만에 방문하니 마카롱이 날 데려가라는 듯 조금 남아 있길래 내가 싹 쓸어 왔다. 후후. 뿌듯!

 

 

영롱하고 이쁘고 하얗하얗한 상자에 고이 넣어 주셨쓰~.~ 이쁘길래 집 오자마자 한장 찍었다.

 

알록달록하지는 않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내 입맛에 진짜 찰떡이얌... 한 번도 안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다구!!! 늦게 가면 못 사는 이유가 다 있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좋으셔서 내가 좋아하는 카페 중에 한 곳이다. 

약간 반 지하?? 에 있지만 햇살도 잘 들고 조용한 곳인듯. 내가 이사한 후로 멀어서 잘 가지를 못...해서 아쉽뜨...

 

미엘케이에 파는 샌드위치도 진짜 죤맛탱구리... 사장님의 음식에 대한 사랑이 느껴진다며... 건강하세오. 사쟝님 ㅠ,ㅜ (아무말 대잔치)

 아 배고프다잉...

아껴 먹으려고 조금씩 먹어야지... 했는데

그냥 다 먹어 버렸다.

꺼어어억. 개인적으루 그냥 우유맛?이 제일 맛있는 것 같다.

다음엔 10개 사먹어야지... 배달의 민족 앱에서 배달도 되던데...

메뉴 중에 마카롱은 없는 것 같아서 아쉽...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