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 근처에 빵집이 있는데 진짜 맛있다!

파리바게트랑 뜨레쥬르의 맛에 지친 사람

나야 나... (입맛 까다로운 편)

 

빵집 이름이 근데 잘 안외워져서

아직도 모르는 건 안 비밀...

320x100

 

아무튼 에그타르트는 맛있다!!!

...

 

첫 날에는 집 이곳 저곳 탐색하더니

오늘은 막 날라다니고 난리 난리

육이오 때 난리는 난리도 아니야~

(이거 아는 사람...) ㅎㅎㅎ

 

아직 밥그릇이 안와서

내 그릇이랑 접시에다가

밥이랑 물...을... 헤헤

 

아니 배송이 너무 느리다고...

그래도 군말 하지 않고 잘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누가 쳐다보는 것 같은 시선이 느껴져서 보니

귀여운 슬리퍼가 날 지켜보고 있었어....

엘모 슬리퍼인가?

 

우리집 귀여운 아기 고양이를 위해서는

하루에 청소 2번 이상은 무조건 해야 한다!!

타일 카펫트를 깔았는데... 티가 나는 군... ㅋㅋㅋㅋ

방향을 잘못 붙인 것 같은데

귀찮아서 그냥 지내는 중...

 

아기고양이 덕분에 부지런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집사...

 

가만히 있지를 않아서 사진을 못 찍겠다며...

카메라만 켜면 막 날라다니는 것 같아...

ㅠ_ㅠ

 

가만히 좀 있어 봐...

뿌꾸야...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